토스뱅크 ‘나눠모으기 통장’ 혜택,개설방법 :매일 연 2% 이자 적립

나눠모으기 통장

나눠모으기 통장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이 글에서는 나눠모으기 통장의 혜택 및 개설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나눠모으기 통장이란?

 

나눠모으기 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저축예금으로, 토스뱅크의 유일한 보통예금 상품인 ‘토스뱅크통장’과 연결해 사용하는 파킹통장입니다.

1개의 계좌 안에 공간을 여러 개로 나눌 수 있던 기존 ‘모으기’ 와 달리 통장 자체를 여러 개 만들 수 있고 매일 이자가 알아서 불어나는 통장입니다.

파킹통장은 여유 자금을 잠시 주차(파킹)하듯 넣어둘 수 있는 계좌로, 연결 계좌를 통한 입·출금만 가능하고 일반 요구불예금보다 금리가 높습니다.

나눠모으기 통장은 보관 금액이나 개설 가능한 계좌 수에 제한이 없고, 연 2.0% 금리를 금액구간별 차등 없이 매일 자동지급해 하루 단위 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입니다.

기존 토스뱅크통장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지금 이자 받기’ 버튼을 눌러야 했는데, 그럴 필요 없이 은행이 알아서 이자를 매일 입금해줍니다.

‘나눠모으기 통장’마다 이자가 매일 알아서 쌓여서, 일복리 효과를 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통장을 제한 없이 만들 수 있어 쉽게 돈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나눠모으기 통장

 

2.나눠모으기 통장 혜택

 

1) 매일 이자가 알아서 불어납니다.

나눠모으기 통장마다 매일 연 2%(세전)로 계산한 이자가 자동으로 들어와 관리가 쉽습니다.

어제 받은 이자가 오늘의 원금이 되기 때문에 일복리 효과를 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2) 통장을 나눠 효율적으로 돈 관리할수 있습니다.

용도 별로 통장을 더 만들거나 없앨 수 있고,통장 갯수에 제한이 없어서 내 필요에 맞춰 만들면 됍니다.

 

3.나눠모으기 통장 활용방법

 

•아직 투자처를 고민 중일 때, 잠시 목돈 보관하기

•예적금으로 묶어두긴 부담스러운 비상금 보관하기

•매달 쓰는 생활비나 카드 대금, 대출원리금 따로 보관하기

•티끌 모아 태산! 잔돈 모으기

 

4.토스뱅크 나눠모으기 통장 주요 내용

 

가입대상 토스뱅크 통장을 보유한 실명의 개인
금리 연 2% (2024.02.14. 현재, 세전),변동금리
이자지급일 매일

매일의 최종잔액에 약정된 기본 금리를 적용하여 계산한 이자를 이자지급일에 지급됩니다.

단, 이자지급일에 지급할 이자가 1원 미만인 경우 이자를 지급하지 않고, 누적된 이자가 1원 이상이 되는 날 이자를 지급합니다.

나눠모으기 통장은 연결된 「토스뱅크 통장」을 통한 입금 및 출금만 가능합니다.

나뭐모으기 통장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5천만원까지보호됩니다.

 

5.나눠모으기 통장 개설 방법

 

토스뱅크 앱을 다운받으셔서  개설이 가능합니다.

새로 다운을 받으셔야 하는 분은 아래 링크로 다운받아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앱 다운로드(IOS)
 

토스맹크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